Adsense 728x90


[도쿄] 1일 째 : 도쿄에 도착, 호텔로- 호텔로-

이제부터 일본 여행기를 적어가려 합니다.

도쿄, 교토, 오사카 등등의 지역에서 지내게 됩니다만,

기본적으로는 도쿄(Tokyo)에서 TSM(Tokyo School of Music) 등의

Jikei Group (지케이 그룹) 소유의 학원(?)들에서 공부하게 됩니다.

저희 대학, UCI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에서 연계된 수업으로, 본래 교수님들이 직접 강의하십니다.

우선은 여행기를 간단하게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첫째 날의 경우, 그다지 큰 일 없이 부산에서 나리타로 오는 노스웨스트(Northwest) 항공을 타고 왔습니다.

나리타 공항 (Narita)에 도착하고 짐을 찾으니, 입국장에는 이미 학교측에서 나온 에이전트(Agent)들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들과 잠깐의 이야기를 나누자, 대부분의 짐을 가져가며 나중에 호텔로 보내준다고 하였고, 저는 휴대폰의 대여를 위하여 소프트뱅크(Softbank)로 향했습니다.

현재 소프트뱅크의 휴대폰 대여는, 발신 서비스와 인터넷 서비스와 같은 일반적인 유료 서비스를 제외하고는 하루 렌탈료와 수신비를 받지 않습니다. 홈페이지(http://rental.softbank.co.kr/)를 참고하세요.

그 후, 2 명의 친구, 도리안(Dorian)과 한 명의 한국분과 함께 가야바쵸(Kayabacho)를 향했습니다. 나리타에서 출발, 카츠라다이(Katsuradai) 역에서 하차, 도자이센(파란색)을 타고 가야바쵸에 했습니다.


도착한 곳은 가야바쵸 펄 호텔(Kayabacho Pearl Hotel)입니다. 현재 호텔에서 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후에 시간이 가능하다면 이 호텔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

도착하자 이 곳에도 안내 요원이 배치되어 방 키와 아침 식사의 식권, 그리고 이런 저런 설명을 하며, 오후 8시에 있을 짧은 오리엔테이션(Orientation)에 참석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곧바로 방을 향해 갔습니다. 2인 1실이라 알려주셨기 때문에, 좋은 자리를 취득하기 위해서죠. ^^





간단한 맛보기로, 가야바쵸 펄 호텔 (Kayabacho Pearl Hotel)의 1인실(추가 침대)의 동영상을 올려보았습니다.



이 글을 적는 시점에서 이미 3일자 저녁이 되어버렸습니다만, 시간이 되는대로 여행 져널(Journal)을 적듯이 적어나갈 생각입니다. 그럴려면, 사진을 많이 찍어야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