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도쿄] 2일째 : TSM에 어서오세요.

가야바쵸(Kayabacho)에서 니시카사이(Nishi-Kasai)으로 가는 길에 찍은 것


동경 여행기 2일째 : TSM에 어서오세요. (Welcome to TSM, Tokyo School of Music)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4일째를 지내고 있는 Dustin입니다. 아무도 읽지 않지만, 2일가량 지나서야 2일째 여행기를 올리고 있답니다. (...)

2일째는 저희 UCI Summer Session의 학생들이 강의를 들을 니시-카사이(Nishi-Kasai)에 위치한 TSM (Tokyo School of Music)으로 향했습니다. 38명과 한 명의 인솔자가 아침 10시 즈음하여 지하철에 탑승, 약 20분 정도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가는 길에는 비교적 주거지역인 만큼(아마), 거대한 사무실 건물보다는 파칭코 게임장이나, 동네 슈퍼 등등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여기저기를 둘러보며 인솔자를 따라가자, TSM의 모습이 들어났습니다.

그리하여 서서히 들어서자,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아에 두며 이것 저것 디자인에 나름대로 신경쓴 것 같은 모습이 들어났습니다. 후에 본관이라고 들은 곳에 들어서자, 그 곳의 직원들이 굉장히 반갑게 맞이해 주셨습니다. 곧바로 최상층에 위치한 강의실에 들어갔고, 그 곳에서 오리엔테이션(Orientation)을 받았습니다. 그 후, 점심이 준비된 곳으로 가서 간단히 점심을 먹었고, 그 후로는 지역 탐방을 시켜 주었습니다.

지역 탐방을 하는 동안, 나름대로 학교 학생들 중 학생 조교(Student Assistant)들과 친해질 수 있었는데, 그 중 가장 머리에 남는 이름은 쇼우(진짜 이름은 뭐냐 네놈!?), 치사토, 메구미이었습니다. 주위에는 번화가라기보다는 주거지역에 맞게, 작은 공원이나 동네 문방구(...유희왕 카드나 포켓몬 캐릭터 상품이 가득..), 그리고 헬스장 등등이 위치했습니다.

지역 탐방이 끝난 뒤, 약 3시간의 자유시간이 주어져서, 대부분의 학생들은 호텔로 돌아갔다 오고, 저를 비롯한 몇 명은 지역의 남은 방면을 돌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여기 저기를 걸어다니던 도중, 애니메이션, 게임, 만화책 등을 팔고 있는 가게를 발견할 수 있었으며, 본격적인 아파트 지역과 같은 주거구를 발견했습니다.

자유시간 동안 찾아낸 곳은 바로 이 곳, 사진 촬영이 가능하였기 때문에 이것 저것 촬영하였습니다만, 그 중 가장 잘 찍힌 사진이 이상하게도(당연하게도) 미연시 게임이 모인 사진이었습니다.

PS3 게임을 비롯한, PSP, PS2, Nintendo DS의 게임 타이틀도 많았기 때문에 나름대로 볼거리가 많았고, 무엇보다도 PSP의 코드기어스 게임판, 로스트 컬러즈(Code Geass, Lost Colors)를 발견하여, 사고 싶었지만 아키하바라(Akihabara)에 가서 더욱 싼 가격에 찾아보고 싶어서 참았답니다.

저녁이 되었을 무렵, TSM 측 주최의 환영 파티가 열리기에 그 곳으로 갔더니 음식들이 부페의 형식으로 준비되어 있었고, 많은 수의 직원들이 열렬한 박수로 환영해 주었습니다. (솔직히 엄청난 박수가 양쪽에서 들리며 "환영합니다!" 라고 해주니, 야왕(夜王)의 클럽 입장 장면이 생각났습니다..;;) 나름대로 학생들이 자리를 잡자, 엄청난 북소리와 함께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TSM의 음악 학교(학원?)답게 각종 음악 연주, 댄스 등으로 재밌고 유익한 공연을 짧게 해주었고, 이런 저런 감사 인사가 나누어지는 등의 이벤트가 있은 후, 끝났습니다.

그 후, 피곤한 몸을 이끌고 호텔로 돌아와 잠들었답니다.


< 2일째 사진들 >

학교로 가는 길에 찍은 학교쪽 역의 사진

학교측에서 제작에 협력하거나 제작한 작품들
(자세히 보면 신카이 마코토의 초속 5 cm도 있습니다.)

SEGA 아케이드에서 발견한 Fate/Unlimited Codes.
시간이 된다면 반드시 플레이 할 예정입니다.

책/게임/DVD 등을 파는 곳에서 가장 잘 찍힌 사진,
으음.. 미연시의 종류를 잘 모르는 저로써는, (거짓말)
잘 모르겠어요~ (에헷..)

마지막으로 거주구를 잠깐 찍었습니다.
항상 파란 하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