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지름] MG25테란2+SATA2(500GB)/2.5"외장하드

항상 노트북이나 데스크탑등을 이동해 다니면서 항시 사용하는 그림파일이나 디자인 디스플레이, 그리고 음악 파일 등을 3.5인치 설치형 외장하드에 들고 다니는 것은 무리다고 판단하여 큰 마음을 먹고 2.5인치의 새로운 외장형 하드디스크를 주문한 Dustin입니다.

PC사랑 잡지를 보면서 광고를 뒤적이다 눈에 띄인 것은 MG25-IMG25테란2+였습니다. USB 케이블 일체형이라는 강점의 MG25-I(이하 아이)와 뛰어난 방열 능력을 가지고 멋진 디자인을 가진 MG25테란2+(이하 테란)을 비교하다 보니, 무엇을 고를까 갈피가 안 잡히다가 G마켓의 후기를 안 좋은 것 부터 우선 다 읽어보았습니다. 그 중에 제 마음을 테란으로 정하게 한 것은 다름아닌 아이의 구멍이 송송나서 하드디스크 안이 보이는 것과, 혹시 있을지도 모르는 물이 흐르는 사태에서의 일시적 방수 기능이 없다는 것이죠.

물론 전자제품에 물을 묻히는건 미친짓이지만 외장하드고 책상 위에 있는 이상 그러한 사태는 일어날 수 있다는 것,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니까요. 그래서 구멍이 나 있는 아이보다 테란 2+를 사게 되었습니다. =ㅂ = !

이제 곧 있으면 잠시 거주하고 있는 고모님 댁, 파주의 아파트에 도착하겠지요. 그 안에다가 기본적인 정보를 넣고 쉽게 이동해 다닐 것을 생각하니 매우 기쁩니다. (게다가 대구보다 가까우니 더 일찍 도착할지도!?)

제품 후기를, 써 봐야 할 지도 모르겠네요. (웃음)




핑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