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잡담] 최근 근황 2009.11.24

현재 상황 : "시험공부, 그리고 피곤함.."

1. 수면 부족

- 최근에 과제니/숙제니/시험 준비니 해서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있습니다. 그 사이사이 부족전쟁이라든지 C9이라든지, 아이폰 관련 포스팅을 하면서 시간을 보낸 탓도 있겠네요. 생체 리듬도 완전히 깨진 것 같고, 낮에는 피곤하고 저녁에는 말짱한, 괴상망칙한 신체 리듬이 되어 있어서 굉장히 고민되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의료공학과 중간 고사가 있는 날. 성적의 20%를 차지하는 이 시험은 겉보기에는 그리 많아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경쟁이 심각한 의료공학과에서는 1점 1점이 중요하니까요.

시험이 끝나고 나서 집에 오게 되면 아마 7시 30분 즈음 될 테니, 적당히 저녁을 만들어 먹고 나서 조금 놀다가 자야겟씁니다.


2. 추수감사절(Thanksgiving)
- 미국은 이번 주 목요일이 추수감사절입니다. 미국의 추석이라고도 할 수 있는 이 기간동안 학교는 문을 닫게 됩니다. 저도 수요일 오후에 샌디에고(San Diego)에 갔다가 금요일에 적당히 돌아오게 될 것 같네요. 그 곳에도 인터넷은 있으므로 노트북(테스타롯사 후지쯔 - T4220)을 가지고 가서 포스팅도 적당히 할 것 같습니다.


3. 검은 금요일 (Black Friday)
- 추수 감사절 하면 블랙 프라이데이, Black Friday 하면 Thanksgiving. 추수감사절 기간에 잊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검은 금요일(Black Friday)입니다. 수 많은 상점들이 굉장한 가격인하와 세일을 하는 이 시기에 맞추어, 전자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찬스가 늘어나는 것이지요. (+ ㅂ + ) 실제로 친구 중에는 2년 전에 22인치 LCD 모니터를 10만원 미만의 가격에 구입한 녀석도 있습니다. 듀얼 모니터 및 DSLR을 알아보고 있는 저에게는 찬스 중 하나겠네요.


4. 아이폰, 그리고 방문자.
- 저의 블로그에 링크를 등록하시여 자주 보시는 분들은 눈치채셨으리라 생각합니다만, 최근에는 IT블로그가 되었는지, 아이폰 고나련 포스팅으로 넘쳐났었지요. 덕분에 이번 주만 해도 방문자 수가 벌써 7,500명을 넘어섰습니다. 하지만 이 블로그는 창작계 애니메이션/만화/동인의 오덕 블로그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 리뷰라든지 라노베 리뷰 등의 덕후 포스팅을 늘려가겠습니다.


5. 귀국까지 약 3주 전
- 겨울 방학이 12월 2째 주부터 시작하는 것에 따라, 기말고사를 끝내고 빠르게 한국으로 귀국할 생각입니다. 가능하면 12월에 열리는 부산 코믹월드 및 츤키님이 포스팅하신 송년회를 부디 참가하고 싶은데, 그것 역시 어찌될지 잘 모르겠네요. 귀국하는 여행 자체가 시차+여행시간 16시간을 합해서 2일 이상을 잡아먹으니까 말이죠.




덧글

  • ㈜계원필경 2009/11/25 09:29 #

    저도 요즘 수면 부족 상태죠...(먼산)
  • Dustin 2009/11/25 13:46 #

    정말 시간 조절을 잘 해야합니다.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