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정보] Apple, iPad 예약판매 시작

애플, iPad 예약판매 시작 (관련 기사 - 영문)

오늘 트위터를 보고 있자니 PCmag의 기자 중 한 명이 아이패드가 예약판매의 첫째날인 오늘, 이미 5만대의 아이패드의 예약 구매가 이루어졌다고 하였습니다. 이대로 판매량이 계속된다면 십만대는 쉽게 넘어서며, 애플에게 새로운 이익을 내어줄 제품으로써 제대로 자리잡게 될 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현재 한국에서는 예약판매 관련 정보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만, 미국에서는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하여, 4월 3일에 일괄 배송된다고 합니다.

16Gb의 Wi-Fi 모델은 $499, 32Gb는 $599, 그리고 64Gb 모델은 $699입니다.
여기에 3G 네트워크망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면 추가로 $130을 지불해야 한다네요.

처음에 나왔을 때는 굉장히 실망했지만, 계속해서 나오는 보도와 정보를 듣고 있으니, 역시 얼리어댑터(Early Adapter) 중 한 명이라 생각하는 본인은 또 다시 갖고 싶은 물건이 생긴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 편으로는 이미 넷북이 있고, 아이폰이 있는데 굳이 키보드가 없어서 불편한 아이패드를 구입하게 될 지는 모르겠네요.

정작 저희 아버지는 화면이 작은 아이폰에 대하여 불만을 가지시다가, 이 아이패드가 나온 것을 보고 굉장히 좋아하셨는데요. 아무래도 한국에 발매되면 구입하실 것 같습니다.




덧글

  • issure 2010/03/13 12:07 #

    음...확실히 어얼리 어답터들에게 있어 애플은 무한한 물건들을 공급해주는 샘물과도 같은 존재인듯 ㅎㅎ
  • Dustin 2010/03/14 06:00 #

    그렇죠. 이런 저런 욕을 많이 하지만, 꽤 괜찮은 제품을 많이 만들어내니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