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잡담] 2010년 4월 신작 아니메(애니) 감상 확정 목록

이번 2010년 4월에는 신작이 매우 풍작이라 좋습니다.

그럼 요일별로 나눠보도록 해볼까요.

기대하는 수치도 별로 나타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월요일 >
귀엽다! 평온하다! 좋다!
워킹(Working) ★★★★☆
 : 전체적으로 치유계로 보이는 이 느낌.. 평온해서 좋습니다. 5점 만점에 4점!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 화요일 >
NTR의 진수를 보여줄 것인가.
.
키스X시스 (Kiss X Sis) ★★☆☆☆
 : 노골적인 자극성 이야기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일단은 화제의 작품이니까 감상은 해볼 생각입니다. 그다지 크게 기대하지 않아요. 5점 만점에 2점..




< 수요일 >
츤데레란 이것이다. 라는 정석을 보여주는군요..

길 잃은 고양이 오버런! (Mayoi Neko Overrun!) ★★★☆☆
 : 최근에 츤데레 중심의 애니메이션이라 듣고 감상을 시작해 본 애니메이션, 크게 기대하고 본 건 아니지만 나름 흥미로운 전개를 갖고 있더군요. 한 번 감상해 볼 생각입니다. 과연 전형적인 츤데레를 보여주는 캐릭터.. 츤데레 때문에 5점 만점에 3점!



그럼 오늘도 먹어볼까..

케이온 2기 (K-ON 2nd) ★★★★☆
 : 1기도 나름 재밌게 감상했고, 여러가지 모에요소(?)를 가득 가지고 있는 화제의 작품. 본래는 크게 기대하고 있지 않았지만 오프닝을 보고 오오! 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엔딩곡은 그렇게 좋아하는 음악은 아닌 느낌..



< 목요일 >
없음 (OTL) : 누가 볼 만한 작품 있음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 금요일 >
메이드다! 회장이다! 순정물이다!

회장님은 메이드님! (Kaicho wa Meido Sama!) ★★★★☆
 : 올라오는 리뷰들을 읽어보면 소녀계, 혹은 순정계라 해서 마음에 들어하지 않으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개인적으로는 만화판도 재밌게 감상했기 때문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일반적인, 가난한 소녀와 엘리트 소년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지만, 일반적이기에 더 재밌네요. 기대합니다.




< 토요일 >
마왕, 조금 고전적이지만 기대하는 컨셉

언젠가는 대마왕 (Ichiban Ushirono Daimaou) ★★★☆☆
 : 전체적으로 자극 위주의 애니메이션, 하지만 마왕을 기본으로 하고 있기때문에 나름 기대하고 있습니다. 뭐랄까, 재밌는 컨셉을 잡고 있으니까 말이지요. 딱히 하렘 애니메이션을 싫어하는 것도 아니고.. 하지만 조금 자극만을 위주로 하는 것은 줄여주었으면 하고 있습니다.



아직은 여러모로 밝혀지지 않은 진실, 그것이 기대됩니다.

엔젤 비츠 (Angel Beats) ★★★★★
 : 기대합니다. 초 기대합니다. 무지 기대합니다. 엄청 기대합니다. 좋아하는 제작사 3곳이 모여서 만들어서 그런지, 작화도 좋고, 음악도 좋고, 스토리라인도 좋습니다. 중간 중간에 나오는 삽입곡도 좋고, 오프닝도 좋아합니다. 좋은 것 뿐이군요. 많은 분들이 기대만큼 안 나왔다고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딱히 선입견이나 기대를 하고 본 게 아니라서 그런지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 일요일 >
없음 (OTL) : 누가 추천좀..

------------------------------------------------------
계속해서 감상 하는 작품
듀라라라(Durarara) ★★★★★ x 100 : 최고! 단지 그것 뿐! 2번째 오프닝/엔딩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