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잡담] 벌써 5월이 되었군요. 조만간 할 포스팅 목록

지난 주에는 시험이라든지, 여러가지 일이 있어서 바빴고, 월요일인 오늘은 여전히 가장 수업이 많은 날로 정신이 없는 날이었습니다. 아침 9시부터 수업을 하는데, 그 동안 숙제도 해서 제출하고, 토론시간(Discussion Session)에 가서 현재 배우는 것을 갖고 여러가지 토론과 지식을 얻었습니다.

이제 5월이 되니 봄이 지나고 여름이 다가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햇볕은 어느새 쨍쨍하게 피부를 따갑게 찔러대고, 더 이상 낮에는 자켓을 입고 다니기엔 너무 더워졌습니다.

이번 주부터는 그림도 그리고, 숙제도 잘 하고, 공부도 잘 하고, 수업에도 늦지 않고, 밥도 꼬박꼬박 먹는 등, 제대로 된 인간(?)이 되려 합니다. 솔직히 말해 저는 무지하게 바쁠 때를 제외하고는 성실하게 생활할 때 포스팅이 많아지지요.

현재 생각하고 있는 것은 "Dustin이 추천하는 아이폰 앱(App) 모음"이라든지, "Dustin이 추천하는 아이폰 게임 모음" 같은 것입니다.

밀려있는 다른 분들의 축전과, 제 자신을 위한 축전도 그려야하고. (그리고보니 지난 달에 생일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주에 하고 싶은 포스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010년 1/4분기 완결 애니메이션 총 감상 / 최고 OP-ED 선정
2. 추천 아이폰 앱(iPhone App) 모음
3. 추천 아이폰 게임(iPhone Game) 모음
4. 밀려있는 지인 분 축전
5. 자축 축전 (방문객)

뒤로 갈수록 시간이 오래 걸리는 포스팅이기 때문에, 쉬운것 부터 해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