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정보] 테라 예약 결제 및 정식 서비스 안내

테라에서 2011년 1월 25일에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유료화)에 맞추어서 예약 결제 받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테라의 30일 이용권이 4,300 원 할인된 가격에 아이템을 두가지 더 받고, 90일 결제의 경우 백색 군마라는 특수 한정 품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달 결제를 해볼까 생각중에 있습니다.

그 외에, 정식 서비스에 맞추어서 나오는 새로운 컨텐츠도 소개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쪼렙인 저로써는 사라 남부 대륙 개방이 어떤 의미를 가지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15곳의 사냥터가 추가되고 2개의 인던이 추가되며, 레벨 제한 50으로 상향과 함께 각 직업별 스킬이 2가지 늘어나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전장과 정치 시스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는 그룹형 PVP 시스템인데, 전장이라는 말에 비해서는 솔직히 조금 스케일이 많이 작지 않나 생각되네요. 현실적으로 리니지나 아이온 류의 NC 계통 게임은 공성전이 유명한데, 그러한 점이 없다는 것이 굉장히 아쉽습니다. 그리고 그런 시스템이 익숙해져서 온 사람들이 많을 텐데, 그것이 없는것도 좀 아쉽군요.



그런데 의외로 재밌는 것은 정치 시스템으로, 길드를 통한 영주 시스템입니다. 요컨대 영주가 되는데 필요한 것은 길드 마스터이며, 모종의 절차를 통해 결정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유저가 약간의 관리자 권한을 갖는 것을 앞으로 나올 온라인 게임에서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루어지게 되어서 좋더군요.



그 외에도 신규 장비가 나온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남자 캐릭터의 분위기 넘치는 중갑을 기대하고 있고, 여자 캐릭터들에게는 매혹적인, 나긋나긋한 장비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이제 정식 서비스가 되어서, 앞으로는 더욱 더 많고 다양한 컨텐츠가 나올 것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