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잡담] 블레이드 앤 소울 OBT 시작, 그리고 플레이하고 나서..

블레이드 앤 소울의 공식 OBT가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2차 CBT도 참가해서 즐겁게 플레이한 경험이 있었기에, 큰 기대를 안고 다시 시작한 게임, 뭐가 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더 재밌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늘은 일하고 오느라 6시가 되어서 이미 가려고 했던 서버들은 막혀버리고, 되는대로 컈릭터 두 개 만들어서, 암살자와 기공사를 만들어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원래 누님파인 본인을 로리콘으로 만들 것 같은 게임성이네요. 우후..

이번 주말에 시간이 되는대로 해 볼 생각입니다.

근데 한 가지 이상한게, 왜 이렇게 렉이 걸리나요? 가만히 서 있으면서 전투하면 문제없지만 이동할 때 자꾸만 렉이 걸립니다. 그래픽이나 CPU보다는 역시 과다한 사용자수나 패스트핑 때문이려나요.

그리고 무슨 숫자 돌려서 받는 옷은 대체 어떻게 받는겁니까!?




덧글

  • 닭과멸치&스푸키 2012/06/22 01:14 #

    렉걸리는건 사람 엄청많아서 그런듯

    그리고 지금.. 한달전인 3차 클베때랑 게임이 너무 틀리게 나옴

    스킬도 많이 변했고 전체적인 난이도가 올라가있음

    그리고 룰렛돌려서 의상 받는건 필드보스들 그냥 파티상관없이 때려잡으면

    정수를 주는데 그 정수1개를 룰렛으로 돌려서 랜덤으로 상자주는데 거기서 의상상자나오면 옷 득템

    그외에 보패랑 무기,음식상자도 나오는데 음식이 제일 잘나옴
  • Dustin 2012/06/22 18:54 #

    어.. 그렇구나. 오케이.

    그나저나 난이도가 오히려 좀 쉬운 느낌인데, 아직 저렙이라 그런거임?
  • 알트아이젠 2012/06/22 06:36 #

    음, 저도 시간나면 해봐야겠군요. CBT때 곤족 권사로 했는데, 이번에는 뭘로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 Dustin 2012/06/22 18:55 #

    기회가 되면 꼭 해 보시길..

    전 암살자가 제일 좋더군요.
  • Excelsior 2012/06/22 06:53 #

  • Dustin 2012/06/22 18:55 #

    으앜!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