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리뷰] Fate / Hollow Ataraxia : 토오사카 린, 메이드 일루전 Ver. (GSC)

"간드, 간드, 간드!"

개인적으로 메이드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페이트 시리즈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사쿠라, 그 다음이 토오사카 린, 마지막으로 세이버입니다.

그런데 메이드와 토오사카가 합쳐진 버전이 있으니, 그것이 바로 이 피규어이지요! 2007년 6월에 Good Smile Company에서 발매된 피규어로, 정작 제대로 피규어를 모으기 시작한 것은 올해인 저로써는 구하기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 나온 피규어 중에서 제가 갖고 싶은 것을 만다라케나 논노21 plus 존에서 중고 피규어를 찾아보는 습관이 있는데, 이번에 아미아미 중고 샵에서 그녀가 등장한 것입니다!

얼른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상자는 열리지 않은 상황인 것 같았고, 피규어는 그다지 흠집이 있거나 하지 않았습니다. 좋은 상태!

조형은 전체적으로 무난합니다.

활발한 빙글~ 도는 포즈는 좋은 조형이라고 점수가 들어가고, 딱히 흠을 잡을 만큼 눈에 띄는 점이 보이지 않습니다.

약간 아쉬운 것은 머리카락이 약간 뭉텅스럽게 조형된 느낌이지만, 전체적으로 그렇게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몇 년 전의 피규어니까요.

벗겨 보았습니다.

왠지 벗기고 나서의 리뷰 사진이 더 많은 것 같은 느낌은 필시 착각일겁니다.

본인은 만족하는 지름이었습니다.

지난 번에 구입한 라이더 피규어와 세트 제품이라서 바로 옆에 장식을 해 두었지만, 마지막 제품인 세이버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그다지 소유하고픈 마음이나 뽐뿌가 오지 않으므로 패스하겠습니다!

캐릭터 : 토오사카 린 (遠坂 凛)
등장 작품 : Fate / Hollow Ataraxia
제작사 : Good Smile Company
스케일 : 1/8 (높이 : 18.5 cm)
발매일 : 2007년 6월
개인 평점 : ★★★★☆ (4/5)
My Figure Collection 정보 페이지 : http://myfigurecollection.net/item/5




덧글

  • 미오 2012/12/09 08:46 #

    저도 메이드가 좋아요. 높으신 분들은 그걸 몰라요
  • Dustin 2012/12/09 12:49 #

    메이드는 좋습니다. 진리까진 아니라도, 좋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