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잡담] 2013년 부터는 티스토리/네이버에서 블로깅을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이글루스 폐쇄?)

최근 들어서 이글루스에 비교적 인구가 적다고 느껴지고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방문객의 숫자도 변화가 없을 뿐더러- 이글루스 인구 자체도 굉장히 줄었다고 느껴지더군요.

아무래도 이글루스 측에서 비교적 운영이 적극적이지 않아서 특히 그런 것이 아닐까요.

개인적으로는 이번 알라딘 TTB2의 사태에 대해서 제대로 된 대응을 보여주지 않는 미적지근한 이글루스 운영진에게 굉장한 불쾌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따라서 티스토리로 옮겨가게 될 것 같구요.

원래는 블로그 인구가 한국에서 가장 많은 네이버로 갈까 생각했지만, 그 쪽도 은근히 짜증나는 운영과 저질적인 유저가 많은 것 같아서 피하고자 합니다. (이것 역시 확정사항 아님, 네이버의 인구수가 굉장히 끌린단 말이죠.)

아직 완전한 결정사항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미 블로그는 개설한 상태고 스킨을 손보고 있으며, 2013년부터의 블로깅을 위해 기틀을 잡고 있습니다. 놀러 오실 분은 한 번 와보심이.. (http://animediary.tistory.com/)

2012-12-17 1:30 추가 : 티스토리에는 밸리랑 비슷한 카테고리성은 커녕 제대로 된 글 모음이 안되는 것 같네요.. 전체적으로 글 쓰고 HTML 편집 등은 굉장히 편한데.. 티스토리로 가는 걸 좀 더 생각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도대체 티스토리는 어떻게 커뮤니티가 이루어지는지요..?

* 이 글은 특성상 밸리 발행은 안 하고 링크 지인분들만 보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