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잡담] 최근에는 몸이 좋지 않습니다.

요즘 들어서 일을 하는 동안에 계속해서 눈이 압박을 받는 것과 같이 아프고, 뒷목과 후두부 부위에 통증이 오는 등, 시각 관련으로 시신경이 스트레스를 받았는지 굉장한 피곤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전반적으로 몸도 피곤하고 일시적으로 두통이 오곤 해서 업무에도 지장이 많고, 집에 돌아가서도 거의 그냥 쉬는 것이 현황입니다. 오늘 오후는 좀 쉬고, 내일은 병원을 가게 될 것 같은데, 요즘 시력도 굉장히 저하된 것 같은게- 일하는데 너무 엑셀 작업을 많이하고 컴퓨터를 오래 보고 있어서 눈이 더 나빠진 것 같습니다.

애초에 본인은 초고도 난시로 굴절율이 -9.6 디옵터에 달하고, 이로 인해서 안경을 항시 착용하고 있으며 눈에 피로가 쉽게 누적되는 편입니다. 내일 즈음에 안과와 내과를 방문해 볼 생각입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업무를 하는 데 있어서 햇빛이 곧바로 눈으로 반사되어 들어오는 자리에 앉아 있고, 그와 함께 컴퓨터 화면을 계속 봐야 하는 자리에 앉아 있기 때문에 많은 면에서 좋지 않은 환경인 것 같습니다. 가능하면 근무지를 옮기도록 하고 싶은 심정이지만, 일단은 병원부터 다녀와야겠네요. 



덧글

  • 콜드 2013/02/01 07:42 #

    아이고 ㅠㅠ
  • Dustin 2013/02/02 21:58 #

    ㅠㅠ
    안과에선 컴퓨터 작업 및 근접작업을 지양하도록,
    내과에선 혈압과 콜레스테롤, 간 수치가 안 좋으니 스트레스를 멀리하고 운동하며 좋은 음식, 적게 드세요..

    ㅠㅠ
  • 극한태양 2013/02/01 09:31 #

    저도 최근에 눈이 너무 침침해 진 것 같아서 일단 안경만 바꾸었지요.

    눈이 피곤하니 하루종일 온 몸이 피곤하더라구요; 좋게 해결되길 바라겠습니다.
  • Dustin 2013/02/02 21:58 #

    지금 일단 안약 넣고는 있지만 여러모로 힘드네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