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지름] Samsonite RED : Arc Backpack (Brown)

저는 본인이 약간 편집증을 가진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시계는 Swatch 제품을 고집하고 카메라는 캐논, 스마트폰은 아이폰, 일반폰은 삼성폰, 태블릿는 아이패드, CPU는 Intel, 그래픽카드는 GeForce, 책은 교보문고 등, 나름대로의 규칙을 정하고 특정 회사를 사용하는 것을 즐깁니다.

그 중에서 일상 책가방으로 선호하는 회사는 바로 쌤소나이트(Samsonite)인데, 지난 주까지만 해도 초등학교 시절부터 사용하던 쌤소나이트 가방을 아직도 사용하고 있었지요. 중반에는 Tumi로 그 선호 회사를 바꿀까도 고민했었으나, 결국 지난 토요일에 대구 이시아폴리스의 쌤소나이트 매장에 가서 가방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게 된 제품은 쌤소나이트의 새로운 레이블, 레드(Red) 제품으로 Arc Backpack이라고 소개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죽 가방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고, 이번 가방도 역시 천 재질의 가방으로 굉장히 가볍고 실용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쌤소나이트 본사 쇼핑몰에 소개된 사이즈

전체적으로 크기는 저에게 약간 작을 수 있지만 그럭저럭 일반인에게는 큰 편입니다. 좌우의 포켓은 필요에 의해서 떼거나 붙일 수 있는 추가 수납공간으로 필통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수납 공간은 충분하다고 생각되며 아이패드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특정되어 있으며, 단순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Samsonite 특유의 지퍼 팁 디자인

가방 내부의 메인 수납 공간은 가장 위에 있는 보조 주머니를 지나서 열 수 있지만, 기존의 제 가방처럼 180도로 열리는 구조가 아니라서 수납이 힘들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책을 위에서 넣고 빼고 하려니 영 곤란하더군요.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인지, 등받이 쪽의 쿠션에서 가방의 메인 수납공간을 열어서 책을 쉽게 넣고 뺄 수 있는 구조가 되어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마음에 들었지만 내일 출근하고 학원을 다닐 때 얼마나 유용한지는 며칠 써 봐야 알 것 같습니다.


제품명 : Samsonite Arc Backpack (Brown)
구입가 : \ 139,000
구입처 : 대구 이시아폴리스 쌤소나이트 아웃렛 매장
구매 초기 만족도 : ★★★☆☆ (3/5) (이후 사용 후 추가 예정)




핑백

덧글

  • 자그니 2013/10/21 23:24 #

    오호. 괜찮아 보이는 걸요?
  • Dustin 2013/10/23 13:19 #

    사용 약 3일째인데, 나름대로 괜찮은 느낌입니다.
    예전 쌤소나이트 가방보다 뒷 등받이가 약간 불편한 느낌입니다만, 나름대로 요령이 있더군요.
  • 세계수 2013/10/28 11:06 #

    보기엔 세련되고 괜찮아 보이는데
    색깔도 좋고요. 다만, 좀 크다는게 여행용
    가방인줄.. 그래도 어깨와 등에 잘 맞고
    부드럽거나 편하면 젤 좋은거겠죠

  • Dustin 2013/10/28 16:38 #

    제가 몸이 91kg에 184cm, 발사이즈 300mm의 비교적 큰 체구라서 어울리는 편인데..
    아쉽게도 등 부분에 약간의 문제가 있어서 반품하고 새로 구매 했습니다.
    후속 포스팅을 이어할 생각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