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후기] CW 피규어 장터에서 피규어를 판매했습니다.

제가 거주하는 대구 광역시의 옆, 경상북도 경산에 위치한 CW 레스토랑에서 피규어 장터가 열렸습니다.

시네마 관련 피규어와 조형물 등으로 유명한 CW 레스토랑의 CEO가 주최하는 장터라서 애니메이션 관련 미소녀 피규어가 주요 카테고리인 저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다고 염려했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장터에는 CW 운영진에서 간단한 먹을거리와 음료(소다, 따듯한 커피 등)를 제공해 주시는 멋진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작은 장터에 맞는 적당한 크기와 날씨에 따라 차양막을 작동시켜 주셔서 갑자기 내린 소나기에도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다른 부스는 시네마(영화) 관련 액션, 스태츄 피규어나 건담, 레고 등의 다양한 장르를 다루고 있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제 부스의 경우에는 그 동안 판매하고 싶었던 미개봉 피규어들을 늘어 놓았고, 모처럼 방문해주신 셍나님의 구관 인형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인파를 초대해 주었습니다.

4시 즈음 되어서 경품 추첨 행사를 한 후, 전체적으로 부스들은 문을 닫는 분위기로 갔고, 저 역시 4시 30분 즈음에는 부스를 정리하고 셍나님과 함께 차를 타고 대구 시내로 이동하였습니다.

이번 장터를 개최할 자리를 내어주신 CW 레스토랑의 사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행사를 기대합니다.





덧글

  • 알트아이젠 2014/11/02 22:57 #

    이런 행사에서는 좋은 제품들을 구경하거나 잡을 수 있죠. 저도 비슷한 행사가 열린다면, 가봐야겠습니다.
  • Dustin 2014/11/03 18:33 #

    그렇죠!
    작은 행사일수록 생각 외의 물건을 구할 수 있지요.
  • 셍나 2014/11/03 07:23 #

    생각보다 제 7번이가 사람을 많이 못끈듯해서 아쉽습니다 ㅠㅠㅠ

    여튼 수고하셨습니다 ㅎ
  • Dustin 2014/11/03 18:34 #

    아무래도 DD 관련 부스라기보다는 미소녀 피규어다 보니까 인형이 예쁘다고 해도 가까이 가선 안된다는 느낌을 받았을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어느 여자아이가 제 부스에 다가오니 부모가 저긴 가지 마, 라고 제지했으니까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