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리뷰] 킬라킬 - 마토이 류코 (SEGA)

정말 오랜만에 피규어를 뜯으며 리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모처럼 쓰는 리뷰인 만큼 이런 간판 이미지도 만들어 보았는데, 어떠련지요?

이번 포스트부터는 가로 이미지는 1600 픽셀, 세로 이미지는 가로 600으로 맞추어 보았습니다.
본 블로그는 기본 가로 800픽셀에 이미지가 맞추어져 있으니, 자세히 보시고 싶으신 분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트에서 소개하게 되는 마토이 류코 피규어는 SEGA에서 10월 중순에 발매된 경품 피규어로, 개인적으로는 대구의 피규어 전문 상점인 피규어 스토리에서 구입하였습니다. 다음 달에는 류코와 쌍을 이루는 키류인 사츠키의 피규어도 발먜된다고 하니, 기대되는군요. ^^



상자 자체에는 그렇게 특이한 점이 없었습니다.

전형적인 경품 피규어의 상자로, 다행히 내부를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는 모양을 가졌습니다.

도색 미스나 불량 제품이 잘 나오는 경품류의 제품인 만큼, 속을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는 포장은 큰 매력이라 생각합니다.

상자 안의 구성품은 극히 심플합니다.

마토이 류코 본체 하나, 가위 검(?)과 그 스탠드, 피규어 스탠드가 들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크게 역동적이지는 않지만, 애니메이션 전반에서 많이 나오는 변신 시작 장면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 피규어에서는 쭉 뻗은 류코의 맨다리가 굉장히 매력적으로 표현되었습니다.

류코 특유의 반항아적인 표정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통상 약간의 흉부 장갑(!?)이 있다고 평가되는 류코의 특정 부위가 너프되었다는 점..

전체적으로 뒷태도 깔끔하고 매력적으로 잘 표현되었으며, 치마가 흔들리는 것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리뷰 사진의 마지막은 언제나 서비스 컷을 넣어주는 것이 예의지요.

류코의 캐릭터 특성 중 하나인 시마판이 제대로 깔끔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이 피규어는 인터넷의 피규어 스토리 카페에서 입고 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달려가 곧바로 구입한 충동구매(...) 상품입니다. 언제나 대형 회사의 스케일 피규어를 구입하는 본인입니다만, 이번의 기회로 경품 피규어 쪽으로도 눈길을 많이 돌리게 될 것 같습니다.



캐릭터 : 마토이 류코 (纏 流子)
등장 작품 : Kill la Kill (キルラキル)
제작사 : SEGA
스케일 : 높이 180 mm
발매일 : 2014년 10월 24일
개인 평점 : ★★★★☆ (4/5)
My Figure Collection 정보 페이지 : http://myfigurecollection.net/item/219450



핑백

  • Dustin's Anime Diary Blog : [리뷰] 킬라킬 - 키류인 사츠키 (SEGA) 2014-12-28 01:33:18 #

    ... 이번에는 지난 11월 말에 리뷰한 킬라킬의 마토이 류코([리뷰] 킬라킬 - 마토이 류코 (SEGA))와 자매이자 세트로 나온 경품 피규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똑같이 SEGA에서 발매되었으며, 이번에도 대구 반월당에 위치한 피규어 스토리에 ... more

덧글

  • 역성혁명 2014/11/29 10:54 #

    마토이 류코의 매력이 풀풀 넘치도록 잘 다듬어서 만들어졌습니다. 저 애니보면서 크게 감동먹었는데, 피규어까지 좋게 나오니 참 가슴뭉클합니다.
  • Dustin 2014/11/30 01:19 #

    네... 평상복, 센게츠를 입은 중요 요소는 하나도 빠짐없이 제대로 표현한 것 같아요.
  • 나이브스 2014/11/29 11:07 #

    인의일체!
  • Dustin 2014/11/30 01:22 #

    신의 선혈!
  • 마징돌이 2014/11/29 11:21 #

    아... 피규어 보자마자 변신시 나오는 ost가 뇌내에서 자동재생 되는군요;;;
  • Dustin 2014/11/30 01:22 #

    신의를 입는다는 것은, 너를 입는다는 것...!!
  • 우뢰매 2014/11/29 13:16 #

    저는 한~~~참 나중에(그러니까 저거 나온지 1년인지 2년인지 지나고;;) 봤는데요.

    솔직히 처음 나오고 소식들었을때, 변신하고 난 후의 모습이....."이거 누가 약 빨고 만든거냐?!;;"
    라고 생각해서 안봤던 작품이었죠;;

    그러다가 요몇달전에 한번 볼까.....했는데, 역시나 변신 후의 모습이 이상한겁니다;;;

    그런데 또 희안한것이......점점 익숙해져서 그 부분(변신 후의 모습)이 신경이 쓰이지 않았습니다;;

    류코랑 사츠키도 나름대로 좋고요;;

    이 경품 피규어.....상당히 잘 나왔군요. 류코 좋습니다. 류코!! +_+b
  • Dustin 2014/11/30 01:23 #

    아무래도 제작진이 GAINAX에서 떨어져나온 그렌라간 제작진이니까요...
    트리거라는 스튜디오를 새로 만들어서 애니를 만든답니다.
    그렌라간만 해도... 전설적인 것이 있죠.

    "그걸 하자, 시몬!"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