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리뷰] Messenger Girl (Kaitendoh)

이번에는 지난 일본 여행 중 만다라케 후쿠오카점에서 중고로 구입한 메신저 걸을 소개하겠습니다.

메신저 걸은 Atomic Bom이라는 원형사의 오리지널 캐릭터 피규어입니다.

자전거라는 특유의 기믹과 체형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매력적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기본 가로 800픽셀에 이미지가 맞추어져 있으니, 자세히 보시고 싶으신 분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상자는 뭔가 특이한 게 없습니다.

카이텐도우에서 만든 피규어는 처음 구입하는데, 그렇게 특이할 건 없네요.

다만 자체 봉인 스티커가 잘린 것은 알 수 있었습니다. (중고라서)

중고라서 원래 얼마나 플라스틱 비닐 포장이 되어 있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만,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은 모습이었습니다.

베이스의 크기도 만만히 볼 정도의 크기는 아니군요.

전체적으로 자전거를 주면 미소녀 피규어가 딸려옵니다(...)라는 농담이 들릴 정도로 자전거의 완성도가 피규어보다 높다는 느낌입니다.

피규어 본체의 경우, 전반적인 조형은 매력적인 미소녀의 모습입니다만, 뭔가 얼굴 부분이 심히 아쉽다는 느낌이 듭니다.

봉긋 솟은 가슴 부위와 쭉 뻗은 다리와 팔은 매끈하게 보이고,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전반적으로 몸의 라인을 자세하게, 그리고 부드럽게 표현해서 더 좋네요.

하지만 역시 얼굴 부분은 뭔가 아쉬운 점이 남습니다.

옆 방향에서 보아도 깔끔한 바디 라인이 참 매력적입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다리의 조형이 약간 이상한 것 같기도..

특히 자전거를 타는 캐릭터라는 설정이라면 허벅지가 좀 더 굴곡이 있었으면 더 매력적이었을 것 같습니다.

은근히 체형을 자세히 보면 뭔가 어색한 점도 있는 피규어네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가방이라든지 포즈는 자연스러운 것 같습니다.

자전거 수츠를 입고 있어서 그런지, 엉덩이와 앞 부분의 경우 안장과 닿는 부위에 쿠션이 들어간 것도 표현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체인이나 페달은 움직이지 않지만, 바퀴는 빙글빙글 잘 돌아가고, 앞의 바퀴도 방향 전환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피규어, 메신저 걸은 그 동안 인터넷에서 몇 번 보다가, 만다라케에서 발견하는 것과 동시에 거의 충동구매한 상품입니다. 그래도 왠간해서는 충동구매하는 제품에 만족하는 편인데, 역시 좀 여러 면에서 미묘하다는 느낌을 벗어던질 수 없네요.

그래도 자전거라는 기믹과, 오리지널 캐릭터라는 점에서 나름대로 매력을 느끼고, 돈 낭비를 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캐릭터 : 메신저 걸 (Messenger Girl)
등장 작품 : Original Character
제작사 : Kaitendoh
스케일 : 1/7
발매일 : 2013년 8월
개인 평점 : ★★☆☆☆ (2/5)
My Figure Collection 정보 페이지 : http://myfigurecollection.net/item/97800




덧글

  • 알트아이젠 2014/12/06 09:26 #

    부록(?)인 미소녀는 2% 부족한 퀄리티라해도 나무랄 데 없고, 메인인 자전거는 상당히 괜찮네요.
  • Dustin 2014/12/07 16:07 #

    네.. 본체(자전거)는 굉장한 퀄리티의 느낌입니다만..
    부록(여자애)는 좀.. 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