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포토] Desk Diary : 2015년 2월 - 오랜만에 방사진

오랜만에 방 사진을 개제해 봅니다.

그 동안 32인치 모니터(UDEA 32인치 유케어 무결점..)도 바꾸고, 새로운 엠블럭 아크릴 피규어 케이스도 설치했었는데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그런지 포스팅을 미루고 있었네요. 아, 그리고 침대도 예전의 트윈 사이즈에서 퀸 사이즈로 바뀌었습니다!

전체적으로 급하게 찍느라, 그리고 아이폰의 파노라마 기능을 사용해서 방을 표현해보고 싶어서 아이폰 5S로 촬영하였습니다.

평소의 사진과 다르게 화질이 많이 떨어지는 점 양해 바랍니다.

또한, 이번 사진 역시 넓은 공간을 찍어 놓은 사진인 만큼 가로길이 1600px의 JPEG 파일로 작성하였으니, 확대해서 보시려면 부디 사진을 클릭하여 감상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에 입장하시면 이러한 전경으로 시작됩니다. 전체적인 방의 구조 자체는 지난번과 변한게 없어보이지만, 침대의 크기가 트윈 베드에서 퀸 사이즈로 바뀌었기 때문에 중앙의 책상이 좀 더 옷장 쪽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제대로 된 감상을 위해서는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옷장 쪽에서 파노라마로 찍은 사진입니다.

방 자체는 사실 한국의 아파트 방이라고 보기에는 굉장히 큰 편에 속합니다만, 그래도 파노라마로 찍으니까 너무 크게 보이네요. (웃음)


방의 왼쪽 책장을 향해 찍은 사진으로, 그 동안 가장 윗 칸을 차지하던 피규어들을 가능한 한 옮겨서 좀 더 책을 꽂을 수 있는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그리고 책장의 오른쪽 앞에 보이는 하얀색 물체는 LG의 에어워셔입니다. 적당한 습도와 미세먼지 제거 등의 효과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데, 그렇게 큰 효용성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반대편을 찍은 사진입니다.

기존의 IKEA Detolf 피규어장은 변한 게 없어서 따로 사진을 찍지는 않았습니다.

반면 아크릴로 만들어진 엠블럭 디스플레이 케이스는 나름대로 예전에 구입해둔 IKEA LED 조명 세트로 밝혀보았습니다.


좀 더 자세히 찍어보자면, 그 동안 다른 쪽에서 전시했던 피규어와, 새로 구입한 피규어류를 모아 두었습니다.

사실 그 동안 사두고 전시하면서도 시간이 없어서 리뷰하지 못한 피규어도 더럿 있네요.

언젠가 시간이 되면 포스팅을 하여 찾아뵙겠습니다.



예전에 캐나다 IKEA에서 구입한 LED 세트는 110v 전압의 제품이라 연결하는데 약간 애를 먹기는 했지만, 사실은 색을 자유자재로 변환할 수 있는 제품이라서 동영상을 찍어 올렸습니다. 30초 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배경음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책상의 상태는 이렇게 변했습니다.
키보드는 여전히 저렴한 삼성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마우스 역시 같습니다.

모니터가 가장 큰 변화를 이루었는데, 주 모니터가 UDEA의 32인치로 바뀌었습니다. 이 제품 역시 제대로 한 번 리뷰를 해야하지만, 실질적으로 시간 부족과 경험 부족으로 작성하지 못하고 있네요. 기존의 ACER 21인치대 모니터는 세로로 세워서 왼쪽에 배치했습니다.

우측편에는 2008년 여름에 일본에서 구입한 화이트 PS3입니다. 여전히 할 시간이 없긴 하지만, 그래도 할 땐 UDEA의 32인치 모니터에 연결해서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상당히 만족스럽게 꾸민 방이지만, 피규어의 장식할 부분이 좀 모자란 면이 있어서 엠블럭 디스플레이 케이스를 늘려볼까 생각중입니다. 언젠가 자금적으로 좀 안정화 되면 한 10칸정도 더 구입할 생각입니다.




덧글

  • 셍나 2015/02/09 06:46 #

    제 방도 꽤 큰편인데 방 엄청크시네요 ㄷㄷㄷㄷ
  • Dustin 2015/02/09 14:09 #

    집 자체가 도시 내 최대급 아파트 중 하나니까요... ;ㅠ;

    집값은 저렴하지만..
  • JK아찌 2015/02/09 07:49 #

    방을 파노라마로...
  • Dustin 2015/02/09 14:10 #

    기존의 DSLR 렌즈 중 24mm로는 화각이 좀 좁아서 힘들어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