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푸드] 생연어 전문 일식집, 쉬즈몽(She's 夢)

제가 대구 시내, 동성로 일대에서 학원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가장 큰 고민 중 하나가 식사의 해결이었습니다. 지금은 적어도 점심은 집에서 싸온 도시락으로 해결하고 있지만, 그 전까지만 해도 점심, 저녁 모두 밖에서 사먹어야 했기 때문에 나름대로 맛집의 검색을 많이 하는 편이었는데요.

그 중에서 간편하게 먹기 좋으면서 자주 들리게 된 맛집이자 단골 가게가 이 쉬즈몽(She's 夢)입니다.

위치는 대구 시내 중앙대로의 버스 정류장 앞에 위치한 건물, 센트럴 M (Central M)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로변에서는 찾기 힘든 건물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한 가격대에 나름대로 다양한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생연어회덮밥 (6,000\), 또는 참치회덮밥 (5,500\)을 먹고는 합니다.

너무 자주 가서 그런지 사장님께서 저의 얼굴을 알아보시고 가끔씩 서비스로 미니 우동을 끼워 줄 정도입니다.

이것이 6,000 원대의 생연어 회덮밥입니다.

이 사진에서 보이는 미니 우동은 단골 서비스(!!)이구요. 전반적으로 사진상에서는 작아 보이지만 회덮밥의 양이 은근히 많은 편입니다. ^^

적절한 생연어와 밥, 그리고 상추, 김 등이 어우러져서 맛있는 조화를 이룹니다.

내일이나 모레 즈음 또 한 번 가서, 이번에는 사이드로 야키토리를 먹어봐야겠네요.

맛집 명 :  쉬즈몽 (She's 夢)
개인 평점 :★★★★☆ (4/5)
한줄 평 : 위치, 가격, 서비스, 주인장 전부 좋은 일식점
팁(Tip) : 일식집 내 공간이 비교적 많이 협소한 편이므로 점심, 저녁 시간은 자리가 없거나 붐빌 수 있음.




덧글

  • 공뇽 2015/03/26 14:33 #

    오 가격도 착하네요. 시내들르면 꼭 가봐야할듯! 근데 생긴지 얼마 안되었나요?
  • Dustin 2015/03/26 17:25 #

    제가 알기로 생긴지는 꽤 되었는 걸로 압니다.
    인터넷에도 맛집 리뷰로 많이 올라오는 편인데, 위치가 워낙 건물 한 중간에 숨어 있는 느낌이라서..
    그냥 걸어 지나가다가 보이는 가게는 아니랍니다.
  • 공뇽 2015/03/26 19:05 #

    그렇군요.. 원래 가던 시내 스시집이 약간 질이 떨어지고있는 느낌을 받아서.. 여기로 가봐야겠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