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리뷰] 라이트닝 USB 팔찌 케이블 (아이폰, 아이패드 등)

라이트닝 케이블을 추가 주문하기 위해 쿠팡에서 검색을 하는 도중 팔찌 형태로 만들어진 라이트닝 케이블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라이트닝 케이블의 경우 5핀과 다르게 3,000 원의 가격인데요.
개인적으로는 몇 개 구입해서 배송비를 줄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뼈가 얇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혹시라도 털이 많은(...) 제 팔에 둘러지지 않을까 걱정스러웠는데, 직접 착용해 보니 조금 공간이 남는 정도로 매우 가볍게, 그리고 빠지지 않게 잘 감겼습니다.

색깔도 나쁘지 않게 세련되고, 나름대로 실리콘으로 만들어진 부분도 튼튼해서 단선 문제는 겪지 않을 것 같습니다.


팔찌를 풀면 위와 같이 한 쪽은 USB, 다른 쪽은 라이트닝 케이블이 나옵니다.

이 제품의 경우 반드시 손목이 아니더라도 가방 손잡이에 끼우거나, 가방 안에 넣어 보관하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현재까지 이 녹색 제품 하나만 뜯어서 사용하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데이터 통신도 원활하고 배터리 충전도 잘 되며, 단선의 걱정은 크게 안되기에 일반적인 라이트닝 케이블보다 오히려 양질의 케이블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이디어로써도 굉장히 단순하면서 쓸만한 제품, 크게 추천합니다!

제품명 : USB 팔찌 케이블 (라이트닝)
구입가 : 3,000 원
개인 평점 : ★★★★★ (5/5)





덧글

  • shaind 2015/09/20 12:05 #

    개인적으로는 어차피 열쇠를 갖고다녀야 하다 보니 팔찌같은 번거로운 물건보다는 이게 낫더군요.
    http://storefarm.naver.com/bessi/products/273463891
  • Dustin 2015/09/20 13:21 #

    개인적으로는 라이트닝 케이블이 필요한거지 마이크로 USB나 5핀이 필요한게 아닌데요..
  • shaind 2015/09/20 14:50 #

    아, 라이트닝은 국내에서 이런 게 잘 안나오는군요. 해외에서는 좀 나오던데...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