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ense 728x90


[잡담] 원더 페스티벌 2016 겨울 피규어 관심목록 : 굿스마일 패밀리 (GSC Family) 편

지난 포스팅에서는 2016년 겨울 원더 페스티벌의 "알터(Alter)" 제작사의 제품들을 구경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아무래도 피규어계에서는 가장 큰 파이를 가지고 있는 굿스마일 패밀리의 제품들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굿스마일 패밀리의 경우에는 맥스 팩토리, 굿스마일 컴퍼니, 팻 컴퍼니 등 여러가지 브랜드를 포함하는 그룹입니다.

이번 사진들은 굿스마일 공식 페이지에서 받아 왔습니다. (주소 : http://whl4u.jp/wh23/exhibit/gallery/)
추가적으로 굿스마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지 못한 제품은 예의 아미아미 정보 페이지에서 받아왔습니다.

우선적으로 관심을 가지게 되는 제품들은 아니나다를까,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프로젝트의 멤버들입니다.

일단 거의 센터급인 우즈키부터 시작해서, 다음 제품으로는 미오가 나오는 모양입니다.

나름대로 나쁘지 않은 조형이지만 뭔가 20% 부족한 느낌입니다. 일단 제대로 샘플 사진도 나와보고 해야 알겠지만, 현재로써는 미루게 될지도 모르겠군요.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하는 방법의 카토 메구미입니다.

아직 기회가 되지 않아 제대로 감상하진 못했지만, 전체적으로 캐릭터성이나 프릴이라든지.. 여러모로 좋은 조형 같아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갓 이터!

애니메이션은 신적인 작화와 함께 작화 스케쥴이 너무 늦어져서 망해버리고, 스토리도 뭔가 아리몽땅하게 되어버린 느낌이라 망작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만, 현재 시엘을 한 체 들여놓았기 때문에 어떻게 할 지 두고봐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슈퍼 소니코는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다만 대체적으로 경품 피규어들의 퀄리티가 낫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한 번 제대로 내준다면, 기대할 만 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일단 최종적으로 도색이나 조형완성본을 봐야 알 것 같습니다.

오버로드의 히로인, 알베도의 스케일 피규어가 나오는 모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크게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그녀 특유의 매력을 어떻게 표현할지 가늠이 가지 않는군요..

피그마를 비롯한 가동 피규어는 최대한 구입을 안 하는 느낌이지만, 로드 바이크잖습니까(...) 답이 없어요.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답니다.

가르쳐줘! 갸르코양의 주인공, 갸루코입니다만..

의외로 애니메이션이 한창 하는 중에 목업이 나와버려서 신기합니다. 게다가 이미 넨도로이드도 목업이 되었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스케일을 최대한 모으는 중이라 이 쪽에 관심이 많습니다. 게다가 사진상에는 나오지 않지만 비교적 드문 계단 베이스라서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실은 이미 예약을 받고 있었던 아타고입니다. 중장비 버전이 주위의 포가 있는 버전, 경장 버전은 없는 버전입니다만, 경장 버전은 아미아미를 비롯한 셀러들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중장비 버전은 굿스마일 온라인 샵 한정 제품인데다 한국으로는 라이센싱 문제 때문에 발매하지 않는다고 못박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어차피 크고 아름다운 포는 필요없다는 주의라서 경장 버전을 아미아미에서 주문해 두었습니다.

또 다시 나오는 하츠네 미쿠.

아낌없이 퍼주는 우물 같습니다. 머리카락의 조형이 굉장히 특이하고, 발랄해보이는 모습이 정말 좋네요.

과연 얼마로 예약을 받을지 궁금합니다. 지나치게 비싸게 나오면 구입하지 못할 것 같은데 말이죠.

어둠에 잠기어라! 라고 외치는 것 같은 칸자키 란코입니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프로젝트의 멤버 중에서 약간 고스로리틱한 캐릭터입니다만..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취향이 아닙니다. 일단 모으고 있는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라서 올려보긴 했지만, 아마 회피할 것 같아요.

이건 좋은 쪽의 관심보다 불만이 많은 목업입니다.

다카시카시는 현재 애니메이션으로 한창 방송중인데, 하고 많은 자세 중에서 굳이 이런 자세를 취해야 했을까요.

뭔가 여러모로 여주인공의 매력을 표현하지 못하고, 누구세요? 급의 이상한 자세와 표정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단 최종본과 도색본을 봐야겠지만, 큰 기대는 하지 못할 것 같습니다.

팻 컴퍼니의 아이돌마스터 본가 블루레이 표지 기준으로 만들어지는 피규어들의 아즈사 버전입니다.

역시 원래의 표지를 잘 표현했고, 전반적으로 아즈사의 "아라~"하는 느낌을 잘 살려서 필히 구입할 예정입니다.

※ 이하는 굿스마일 본 홈페이지에서 찾지 못한 제품들

맥스 팩토리의 하츠네 미쿠입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활동적인 포즈인데다 잘 만들어질 것 같은 조형입니다.

맥스 팩토리라서 퀄리티도 어느정도 보장이 되는데, 도색만 잘 나온다면 아마 저도 주문할 것 같네요...


러브라이카의 세크로스 하는 닛타 미나미 양입니다.

뭔가 5% 부족한 느낌이랄까, 전체적인 조형도 너무 무난한데 얼굴의 표현 문제일까요..

Phat 컴퍼니의 패배인 것 같아요..

반면의 같은 팻 컴퍼니의 시부야 린 피규어는 정말 잘 표현되었습니다.

도색도 좋은데, 아무래도 신데렐라 프로젝트의 블루레이 표지들도 전부 피규어화 할 예정인 것 같습니다.

팻 컴퍼니의 본가 아미 마미 쌍둥이도 목업이 나왔습니다.

대신 가격이 되게 비쌀 예정인 모양입니다. 일단 정가가 16800엔을 찍고 시작하네요.

의외로 아리아의 아카리도 등장했습니다.

아무래도 극장판이 나왔기 때문에 한 번 쯤은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었습니다만...

얼굴이 누구신가요.

프리잉에서 모처럼 괜찮은 던젼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돼는 걸까?의 헤스티아 피규어를 내놓았습니다.

전체적으로 필요한 모든 부분을 잘 충족시켜주는 조형이 나왔는데, 과연 도색은 어떻게 나올까 크게 기대하고 있습니다.

....근데 1/4? 비싸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