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인이 재작년에 예약 구매하여 작년 여름에 배송받은 블리자드의 오버워치 트레이서 스태츄(Blizzard Overwatch Tracer Statue)가 재발매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품 관련 리뷰는 다음의 링크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리뷰] 오버워치 - 트레이서 (Blizzard Gear) : Cheers love! The Cavalry's here!)
지난 리뷰에서 찾아보실 수 있는 바와 같이, 초기의 제품은 전체적으로 좋은 조형과 멋진 역동성을 가진것에 비해 얼굴의 형태가 지나치게 샘플과 동떨어진 모습을 가져서 저를 비롯한 많은 구매자들을 불편하게 했는데요. 최근에 블리자드에서 그러한 불만을 표시한 구매자에게 대체 부품을 발송함으로써 그러한 오명을 씻을 수 있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약간의 문제가 발생해서 불량 대체 파츠가 늦게 들어올 예정입니다. 하지만 루리웹의 다른 분들의 글을 보니까 굉장히 만족스러운 대체품을 받았더군요. 아마 새롭게 재발매된 제품에서는 이런 문제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현재 정식 가격은 $150으로 책정되어 있고, 한국으로 배송 될 때는 적절한 배송비가 추가되겠지요.
구매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블리자드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덧글
가입전에 비공개 댓글 썼는데 오류나서인지 연속으로 달렸네요 삭제도 안되고.. 죄송해요;